[일식 우동] 대전 신성동/ 탱글한 면이 압권! 신성동 맛집 유메이로
대전 신성동 탱글한 면이 압권! 신성동 맛집 유메이로
대전에서 신성동 하면 맛집들이 많기로 유명한데 우동집은 처음이다.
동료 추천으로 갔는데 냉우동을 별로 먹어본적이 없어서 좀 생소했는데 되게 맛있게 먹었다.
유메이로 이름 답게 일본식 우동인듯 하며 위에 튀김을 올려먹을 수도 있고 모듬 튀김도 같이 팔고 있다.
보시는 바와 같이 건물이 OO하우스보다 조금 안쪽에 들어가 있어서 맵을 보고 갔는데도 놓칠 수도 있으니 주의!
짜잔~~ 건물이 갈색톤으로 일식 가게와 잘 어울린다. 남색 천막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것 같음.
운영 시간은 오전 11:30부터 오후 9시까지. 휴식시간 오후 3시~5시30분
내부는 차분하고 몇몇 일본식 그림이 걸려있다.
반대편. 여기서 왼쪽으로 들어가면 방처럼 분리해둔 공간도 있어서 총 15개정도 테이블이 있다.
이게 물컵임..ㅎ 처음에는 단무지 그릇인줄 알고 단무지 담았다가 혼남 ㅋㅋㅋㅋㅋ
메뉴는 많지 않다. 따뜻한 우동 차가운 우동 다 먹어봤는데 따뜻한 우동은 그냥 보통 수준인데 냉우동이 짱짱맨!! 그리고 새우튀김 레얄 맛집.
가라아게붓가케우동. 닭고기 튀김 3점이 올려져 나온다. 부가케우동이 7000원인데 1000원추가하면 가라아게를 먹을 수 있다니. 개이득인 부분~ 무조껀 덴뿌라나 가라아게붓가케우동 드시길~~
가라아게 속에 닭고기가 탱~글탱글하고 기름기가 좔좔흐르는.. 가라아케는 역시 진리요.
이건 덴뿌라붓가케우동. 붓가케우동이 냉우동을 말하나보다 ㅎ 새우튀김 하나랑 어묵튀김 하나가 올려져 나옴. 뒤에 추가로 주문한 새우튀김 2개(개당 1500원ㄷㄷㄷ)도 같이 먹었다. ㅎ
냠냠 쯔유를 부어서 잘 섞어 먹으면 된다. 면발이 진짜 탱글통글해서 쫄깃하니 진짜 맛있다. 면발은 추정컨데 직접 만드는 것 같다. 일반적으로 이런 면발 본적이 없으니 말이다.
새우튀김은 역대급으로 맛있었다. 새우가 어디산인지 넘나 통통해서 식감이 톡!톡! 살아있음.
여긴 매장 나가는 곳. 왼쪽은 화장실이다. 나오면서 한컷 찍었다.
냉우동은 많이 접해보지 못했는데 이렇게 맛있는줄 몰랐음.
면발이 일단 엄청 탱글하고 쫄깃하니 맛있고 어울어진 소스도 좋음. 근데 소스는 조금 짤 수도 있으니 주의.
그리고 새우튀김은 무조껀 먹어야됩니다. 아셨습니까 여러부~~운~~~~~~~~????!!
맛 : 면발이 탱글탱글 존맛탱ㅋ 새우도 탱글탱글
가격 : 보통.
분위기 : 차분한 일식집 조금 휑한거 같긴한데 깔끔.
서비스 : 보통. 서빙은 혼자 다하셔서 바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