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태 조림] 인천 부평구 부평구청 옆/ 매콤한 명태 조림이 먹고 싶다면? 해평명태마을
인천 부평구 부평구청 옆/ 매콤한 명태 조림이 먹고 싶다면? 해평명태마을
이번 주말은 유난히 정신이 없는 것 같았다.
평일에 이것저것 일이 많았고 공부하려고 늦게까지 자면서 조금 생체 리듬이 틀어진게 원인 인것 같았다.
헤롱헤롱 집에서 쉬고 있는데 와이프가 맛있는 명태 맛집이 있다고 해서 점심에 출동했다.
명태 맛집은 좀 못들어봤는데 신선한 메뉴라서 홀려들어갔다.
부평구청 건너 큰설렁탕집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내외부가 깔꼼하니 보기 좋구만.
점심 특선 메뉴 명태조림이 9000원! 2인 18000원!! 동태 매운탕은 더 싸다 ㅋ 우리는 조림을 타겟으로 왔기 때문에 매운탕은 다음기회에.
명태가 이정도면 꽤 싸다고 생각된다. 오후 3시까지 점심특선을 하고 연중무휴이다. ㄷㄷ
내부는 깨끗하다. 딱히 인테리어에 특색은 없다.ㅎㅎ
전체 매뉴는 위와 같습니다.. 초점이 좀 안맞았네용 ㅠ.ㅠ 담에 돈 많이 벌면 비싼거 먹어봐야즹~~~~~~ㅋㅋㅋㅋ
기본 세팅. 다른건 뭐 다른 음식점이랑 똑같은데 특이하게 다시마와 꼬시래기가 같이 나온다. 꼬시래기는 변비에 좋고 다시마는 혈관에 좋다고 한다.
둘다 나한테 꼭 필요한 거야.. ㅎ 근데 이게 왜 나오나 했더니 김+명태조림+꼬시래기 싸먹으면 그렇게 기가 막히더라구욧!!
메인 디쉬 명태 조림!!!! 와 매콤~~~한 맛을 어떻게 이렇게 잘 냈는지 고추가 매콤~매움 사이를 왔다갔다함.
캡사이신같은걸로 매운맛 낸게 아니라 딱 입에 넣는 순간 땀이 쪽!하고 나오는 건강한 매운맛이었다.
근데 계속 명태만 먹으면 매워서 질릴거같은데 신기하게 꼬시래기랑 김에 싸먹으니까 매운맛이 가시면서 또 먹게되는 마약같은 중독성있는 맛이였다.
카운터 옆에는 뽀로로가 있는 유아방도 있고 신발장에는 특이하게 스넥코너도 있다.
맛 : 계속 먹계되는 매콤~~~한 맛!!
가격 : 점심특선은 이정도면 싼편인듯?
분위기 : 그냥 깔끔한 음식점..ㅎ
서비스 : 친절하십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