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 평리단길 마카롱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마카롱 라쥬아

요즘 너무 너무 핫한 마카롱집이다. 이곳도 역시 부평역 옆 평리단길에 위치하고 있다.ㅎ

여긴 가게가 좁은데 너무도 핫해서 사람들이 밖에까지 줄서서 하나만 달라고 애원하는 그런 마카롱 맛집이다.

마카롱의 한계를 한단계 한단계 부숴나가는 듣도 보도 못한 특이한 마카롱이 나온다 ㅎㅎㅎ 근데 다 맛있다.

외관도 깔끔하게 잘빠졌다. 가게는 좁다. 5~6명 들어가면 꽉차는 느낌.

오후 12시 오픈 오후 10시 닫음. 일주일에 화, 수 휴일인데 휴일을 늘린다는 소문도 돌고있다능.. ㅎㅎㅎ

냉장 보관하지 않으면 상할 수도 있다는 경고문. 아주머니가 하나씩 포장해주고 계신다.

맛있게 드시려면 숙지해주십시용. 구입 3일이내, 냉장5분 냉동10분후 드시면 젤루 맛있습니다.

무려 땅콩흑임자 마카롱도 있다. 동서양의 조화 ㅋ ㅑ~~~ 가끔 무리수인것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다 맛있다. (바질 마카롱은 좀 무리수였음;;)

마카롱 기본적으로 두께가 되게 두껍다. 속을 쑤셔넣은 느낌.

레몬, 민트, 인절미, 크림치즈, 요거트복숭아 등등등 새로운 종류의 마카롱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도 계속 바뀐다고 한다.

우리는 말로만 들었던 요거트복숭아 마카롱을 선택. 복숭아는 어떻게 먹어도 맛이쪙 

쿰척 한번에 반토막나버린 마카롱 크흡 ㅠㅠ 안에 복숭아 소스가 들어있는 듯하다. 또한번 쿰척에 마카롱은 없어져버렸다 흑흑 ㅠㅠ 간질맛나게 작아서 더 먹고 싶당. 이게 마카롱의 묘미?? 부평역 앞 평리단길 마카롱 맛집!


맛 : 특이한데 다들 맛있다. (가끔 아닐 수 있음)

가격 : 약간 비싼듯? 하지만 마카롱 두께가..

분위기 : 좁다. 여긴 분위기가 문제가 아니다.

서비스 : 보통


+ Recent posts